본문 바로가기

pictorial

150802 하이컷 vol.128 나의 룸메이트 '서강준'

150802 하이컷 vol.128 나의 룸메이트 강준 '서강준' 캡쳐








얼굴도 잘생겼는데 몸매까지 탄탄해

서강준 혼자 다 함





눈빛 진짜ㅠㅠ

너무 좋아요

강준이 눈빛 백만불짜리 눈빛






존잘




옆모습이 보일 때 더 남자답게 보이는 이유는

저 턱선때문이 아닐까

귀에서 턱으로 떨어지는 라인이 진짜 너무 멋있음




강준이는 머리를 다 밀어도 잘생겼겠지ㅠ_ㅠ







보드타는거 넘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강준이가 아니더라도 하이컷 화보들을 좋아하는데

서강준이 찍은 컨셉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도 강준이 화보 찍을 때 화보 메이킹 영상 많이 많이 찍어주세요ㅠㅠ

움직이는 강준이 제일 좋아


햇살 받으면서 촬영한 사진들 보니까

빨리 봄 와서 강준이 벚꽃아래에서 화보촬영 했으면 좋겠다

아니면 꾸준히 얘기하고 생각했던

봄노래 뮤직비디오 찍게 해주세요ㅠ_ㅠ

벚꽃아래에서 니트에 청바지입은 강준이가 환하게 웃고있는데

손에는 꽃다발이나 솜사탕같은거 들고있구

색감 화사하고 이쁜 뮤직비디오!

그런 거 올 봄에 찍을 수 있도록 기도해봅니다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