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orial

160223 쎄씨 ceci 메이킹 영상 서강준 캡쳐

쎄씨 ceci 3월호 '놀 줄 아는 서강준' :: 서강준 캡쳐







등장부터 존잘



눈 예쁜거 봐ㅠ_ㅠ

강준이 눈 진짜 보물이지





속눈썹

ㅠ_ㅠ




살짝 풀어헤친 스트라이프 셔츠 너무 좋다




역시 우리 강준이 웃는게 제일 예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서 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예쁜데..

초점 그래픽 왜이렇게 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준이 얼굴 가리는 거 뭐든 용서못해..(예민)



이거 약간 나홀로연애중 시점 아니냐며



존잘ㅠ_ㅠ



개인적으로 파스타먹는컨셉이 제일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댐건설)



강준어빠..



파스타먹는데 왜 섹시해요




파스타 잔망



아니 파스타 누가 이렇게 섹시하게 먹으래;;



훈남셰프





강준이 안경도 잘어울려

ㅠ_ㅠ



서강준 납치해도 돼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해 내새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립밤 바르는 거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워쪄 5959








좋아서 주것다



씩 웃는거 너무 좋아





잔망둥이>,<



쎄씨 진짜 역대급이다

너무좋다

강준이 귀여운거 멋있는거 섹시한거 다 한거같아서 너무 만족스러운 화보입니다


안경쓴것도 너무 좋구

파스타컨셉..진짜 취향저격이다 못해서 취향난사당함..


아니지 서강준이 그냥 내 취향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준이 이즈 뭔들이지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강준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