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orial

151117 시크릿데이 광고 비하인드 서강준 캡쳐

151117 시크릿데이 광고 지면촬영 비하인드 :: 서강준 캡쳐







예뻐ㅠ_ㅠ



꽃집의 강준이는 예뻐요




이거 너무 좋다

머리 만지작하는것도 그렇고

고개 들면서 웃는것도 그렇고

ㅠ_ㅠ





앙 '0'




비타민 들고있는 산본 비타민




앞치마도 잘어울일 일이야?

주말에 아내대신에 요리해주는 젊은 남편같잖아(망상



강준이가 눈을 감을때마다

예뻐서 죽는사람 저요



애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긔야..





아 너무 좋다 정말..흡..






나른



보조개 발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_ㅠ

좋아서 울고싶다




빵터진 거 진짜 세젤귀엽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주뿌셔버려ㅠ_ㅠ




앙녕~!



시크릿데이 광고 진짜 너무 좋은데 비하인드가 더 좋아ㅠ_ㅠ

강준이 말대로 배경도 너무 이쁘고

강준이 스타일링도 너무 좋고

예뻐죽겠다 진짜


서강준 사랑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