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orial

160229 쎄씨 Ceci 비하인드 서강준 캡쳐

160229 쎄씨 Ceci 3월호 화보촬영 비하인드 :: 서강준 캡쳐





안녕하세요 서강준입니다~




개인적으로 쎄씨에서 올려준 메이킹에

이 장면 많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판타에서 낭낭하게 올려줘서 좋다ㅠ_ㅠ




눈 봐ㅠ_ㅠ





강준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의 섹시함(?





안녕~

5959~





안경 제일 좋아ㅠ_ㅠ






긔여워ㅠ_ㅠ





아 진짜 제일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거 손에 묻은 거 먹는거...아..




귀여워죽겠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구오구하고 안녕하고 웃는거봐

강준이가 덕후 심장폭행 합니다.. 주글거가타요..








쎄씨 너무 좋다 정말

쎄씨에서 풀어준 메이킹도 좋지만

판타 비하인드도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특히 손에 묻은 파스타 먹는 거

제일좋아 정말루...


쎄씨 배운 사람들ㅠ_ㅠ

사랑해요 쎄씨

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