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orial

150325 코스모폴리탄 메이킹 서강준 캡쳐

150325 코스모폴리탄 '첫사랑 같은 남자, 서강준' :: 서강준 캡쳐






예쁜사람



발목 좋아요ㅠ_ㅠ



강준이 특유의 나른한 표정 너무 좋다




장난감 자동차에 앉아서

기럭지 자랑하시는 서강준씨




자세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강준이 눈 사람 홀리는 눈 아니에여?

내 영혼 빨아머거 강주나..



나홀로 연애중 시점



머리찰랑찰랑





너무 예쁘다 너무 너무 너무




손 잔망

눈썹 씰룩






강준이 너무 예쁘다


빨리 봄을 느끼고 싶어서 코스모폴리탄 찾았는데

봄의 강준이 정말 너무 예뻐서 우럭


이 때의 인터뷰 타이틀도 너무 좋다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소년'

정말 강준이한테 딱 어울리는 타이틀


2016년 봄날의 강준이가 너무 기대된다

빨리 봄 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