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ariety

160520 완전오락 서강준 캡쳐

160520 완전오락 :: 서강준 캡쳐








부끄러워하는거

귀여워서

주글거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부끄러워

애기

ㅠㅠㅠㅠㅠㅠㅠ



표정 싹 변하구

연기하는거 진짜 넘 좋다

ㅠㅠㅠㅠㅠㅠㅠ

강준이 최고






하트잔망부리는

애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젤씹덕아니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킨 이케이케바르고

로션 이케이케바르고 끝!

이라는 강준이 진짜 귀여워서

죽을거같다

어떠케



아니에여~ 부부~



잔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완전오락 10분밖에 안되는데

강준이 씹덕 너무 낭낭해서

주글거같아



서강준 최고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