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ariety

160608 라디오 스타 서강준 캡쳐

160608 라디오 스타 481회 :: 서강준 캡쳐




얼파고 등장



오렌지 뽀이



레드계열 넘 잘어울리는 강준ㅠ_ㅠ



뿅아리





예뻐ㅠ_ㅠ




세상존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카쨩



다시한다고 애교부리는 애기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준이는 그냥 무의식적으로

애교가 뚝뚝 흘러 넘쳐버려



복근 보여줄 준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쁜이




역시나 새끼손가락부터 숫자세는 애기





강준꽃 샤샤샤



모태씹덕

모태애교




빵터져써



겸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돌아가는거 봐 귀여워 죽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조개 요뎡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잘보스



누워있어도 잘생겨써



찡긋




노래에 몰입했어

ㅠ_ㅠ



흥강준





습관적 윙크





박수도 예쁘게 쳐






MC그리 1위 추카박수

넘 예쁘게 열심히 치는 강준이

ㅠ_ㅠ 우주뿌셔



대답을 왜이러케 귀엽게 해여?

녜 하는 강준이

귀여워서 주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한다는 강준이

진짜 너무 열심히해서 예뻐

ㅠ_ㅠ



아카



손으로 복근 점검하는 강듄



손등 그림자로

조명 체크하는거 진짜 넘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데 상남자셔

강준오빠;_;



화난 복근 보여주고

또 세상천사처럼 웃는 애기ㅠ_ㅠ







노안아니에여

강준이 딱 24살처럼 보이쟈나

흑흑





태오 마임할때마다 같이 따라하는거

너무 씹덕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운하다는 표정 넘 귀여워서

괴롭히고싶다 으악






세상에서 젤 예쁜 강준꽃



빵터질때도 얌전한 강준이





강준이 보조개 진짜 백만불짜리지

ㅠ_ㅠ




마자여 얼마나 순수한데 애기라구 애기ㅠ_ㅠ




간지럼 많이 타는것도 씹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 부신다고 연기하는거

넘 기여워..



신나쩌







라스 출연소식 떴을때부터 걱정했었는데

그래도 강준이 얌전히 잘 하고와서 다행이다


잘생긴 얼굴 감상하는걸로도 꿀잼